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일반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및 유의사항 글의 상세내용

『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및 유의사항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및 유의사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2-04 조회 14954
첨부  
<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 >
신입생/편입생분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고자 학생증 카드 신청(인터넷 신청)을 실시합니다. 단, 신청자만 학생증 발급이 가능하오니 꼭 신청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5. 02. 05(목) ~ 02. 27(금)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후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을 전국 하나은행 지점에 제출 □ 상담문의 : 학생서비스센터 (041-730-5147,8)
< 201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유의사항 안내 >
1. 신청기간 : 2015.02.05 ~ 2015.02.27 (신청기간 내 신청서 출력 하나은행 접수) * 신청서는 반드시 신청기간 내에 출력하여 하나은행에 접수 2. 발급예약등록 본인인증 수험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여 본인 인증 * 수험번호 예시 : 00000000 * 수험번호는 본인이 원서접수한 홈페이지(진학사, 유웨이)에서 확인 (방문접수일 경우 - 입학처 041-730-5222로 확인) 3. 사진변경 - 찾아보기를 하여 본인의 사진 등록 - 사진 미등록시 발급 불가 * 반드시 본인의 증명사진으로 등록 * 발급 후 사진변경 위해 재발급시 소정의 수수료(10,000원) 발생 4. 발급예약등록 발급예약등록을 클릭한 후 하나은행 예약등록 페이지에서 재인증 후 신청내용 입력 5. 확인용 비밀번호 설정 조회 및 변경시 사용될 비밀번호 * 비밀번호는 찾기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청서 기록하거나 암기해야함 → 등록 후 출력한 신청서상의 내용이 오입력으로 잘못되어 변경하거나 → 예약접수 등록 후 출력을 위해 조회하는 경우 등에 사용 6. 예약페이지 유의사항 - 결제계좌번호 : 공란 (추후 계좌 자동생성) * 하나은행 개인 계좌 소유시만 입력가능 (하나은행 계좌만 가능) - 학생구분 : 대학생 - 입학년월일 : 2015.02.25 - 단과대학명 : 예) 재활복지교육대학, 글로벌경영대학, 군사경찰대학, 의료공과대학, 과학기술융합대학, 창의융합대학, 의과대학, 간호대학, 의과학대학 - 학생증카드 연결계좌는 학교 통합정보시스템에 등록하여 장학금 입금용 계좌로 활용 7. 신청서 등(9장) 출력 및 서명 출력한 신청서 및 동의서 서명란에 서명, 오른쪽 상단의 인감서명란에 서명 8. 신청서 및 신분증 사본 제출 - 2월 23일까지 반드시 신분증 지참 전국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하여 접수 - 하나은행에 접수된 서류는 추후 학교로 배송됨 - 하나은행에 신청서 제출시 사진은 제출 안해도 됨 9. 카드 배부예정 개강 후 3월 중순 배부예정 □ 상담문의 : 041-730-5147~8 (학생서비스센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