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정정 안내 (신청기간 변경)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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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교무팀 | 등록일 | 2020-02-28 | 조회 | 153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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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안내.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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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정정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0.03.03. ~ 04.30
2. 신청방법 : 학생 본인 스스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비대면 신청
3. 배포일정 : 개강 후 4월 중 하나은행 건양대학교(논산) 및 건양대학교 병원(대전)출장소 교부 예정
4. 신청방법 : “YouTube” 참조 (영하나 학생증 검색 동영상 시청)
- 준비사항 : 신분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증명사진, 학번 숙지
- 스마트폰을 통하여 포털 사이트(구글, 네이버 등)에서 “영하나” 검색(또는 브라우저 주소창에 “ https://m.kebhana.com/m/younghana/msyhn101_00.do ” URL을 직접 입력)하여 ‘비대면 학생증카드 발급’ 페이지 접속) 또는 하단 QR코드 촬영, 건양대 발송 문자 URL 클릭 발급
5. 신청시 유의사항 - 계좌개설 접수 및 완료 후 카드 신청을 못했을 경우 : 전송된 접수 완료 문자의 체크카드 바로 신청하기 URL 터치 후 카드 신청 - 학생증 카드 발급 신청 시 중단되면 : 영하나에서 다시 학교 선택 및 학적 검증 후 비대면 신청에서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면 중단된 곳부터 이어하기 가능
6.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학생 발급 방법 (신청기간 2020.4.01-4.17) - 하나은행 홈페이지 이용 등록 (www.hanabank.com) 개인뱅킹 클릭 -> 부가서비스 -> 학생증카드 -> 힉생증카드 예약등록 -> 입력항목 입력 -> 신청서류출력 ->출력물(서명 사인),신분증,사진 지참 은행 방문하여 제출
7. 카드발급 상담 문의
- 건양대학교 교무팀(학생서비스센터) : 041-730-5147 - 하나은행 건양대출장소 : 041-730-5281 학생증 발급 QR코드
8.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설치방법 : 앱 마켓 > '건양대학교 모바일' 로 검색하여 설치 - 로그인방법 : 통합정보시스템과 로그인정보 동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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