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일반

2학기 대학동아리(신규.재)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학기 대학동아리(신규.재) 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학기 대학동아리(신규.재)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9-05 조회 6147
첨부 hwp 대학동아리 신청 제출 서류.hwp
2012-2학기 대학동아리(신규.재) 신청 안내
2012-2학기 대학동아리(신규.재) 신청에 대하여 안내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제출기한 : 2012. 9. 13(목) 16:00까지 - 제출장소 : 명곡정보관 1층 장학복지팀(신규동아리 신청 시) ※ 반야캠퍼스 재등록 동아리 : 동아리연합회장에게 제출 ※ 관저캠퍼스 재등록 동아리 : 의과학대학행정실 보건학관 301호로 제출 - 제출서류 : 첨부파일 참조 ※ 제출기한을 꼭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