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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변경(취소 및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변경(취소 및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변경(취소 및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12-12 조회 5634
첨부 hwp 계절학기(변경원-수강포기).hwp
201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변경(취소 및 변경) 안내 ■ 수강변경 및 포기 안내(수강료 납부 후) ① 수강변동 기간 : 12.13(목) 09:00 ~ 12.18(화) 17:30 ② 계절학기 수강 변경원(첨부파일) 다운받아 작성 후 학사관리팀(관저캠퍼스는 의과대학 행정실)제출 ※ 수강변동 기간 이후 포기 및 변동 불가 ※ 신규 수강신청은 불가하며, 수강 변경 또는 포기만 가능 ※ 수강변동으로 인한 7명 미만 강좌 발생시 폐강 조치 ③ 수강변동으로 인하여 추가 납부 금액이 발생할 경우 : 수강 변경원(붙임파일) 작성 및 제출 후 지정계좌에 납부 수강변동으로 인하여 환불사항이 발생할 경우 : 수강 변경원(붙임파일) 작성 후 학사관리팀(의과대학 행정실) 제출 ※ 환불금액은 12.27(목) 일괄 지급 예정(수강 변경원에 환불 계좌 반드시 기입 요망!) ■ 문의처 : 학사관리팀 (전화 041-730-5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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