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일정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일정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일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2-02-17 조회 10292
첨부  
201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카드 신청 일정 안내
신입생 및 편입생분들의 편의성을 도모하고자 학생증 카드 신청을 실시합니다. 단, 신청자만 학생증 발급이 가능하오니 꼭 신청 바랍니다. □ 2차 신청기간 : 2012. 2. 20(월) ~ 2. 23(목) □ 학생증 주요 기능 신분증 / 전자출결 / 출입통제 / 도서대출 / 전자화폐 / 교통카드 / 체크카드 / 현금카드 □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 상담문의 : 041-730-5147 (학생서비스센터), 050-7566-0178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