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총학생회, 글로컬대학 사업 비전 공유하고 및 학생들 의견 청취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총학생회, 글로컬대학 사업 비전 공유하고 및 학생들 의견 청취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4-12-02 조회 247
첨부 jpg 사진 3 (1).jpg
jpg 사진 2 (6).jpg
jpg 사진 1 (6).jpg

건양대-총학생회, 글로컬대학 사업 비전 공유하고 및 학생들 의견 청취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는 28일 오후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2024학년도 총학생회 ‘그린’ 임원들과 김용하 총장, 최임수 부총장, 손승호 글로컬대학사업추진단 전략기획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총학생회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2024년 한 해 동안 활동한 총학생회 그린이 임기 종료를 앞둔 가운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동시에 건양대 글로컬대학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추진방향에 대한 공유, 학생들의 건의사항 및 질의와 토론시간 등으로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그린 총학생회 이병현 회장은 “글로컬대학 사업이 선정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 사업운영으로 인해 많은 변화들이 있을텐데 재학생의 불이익을 최소화하고 이 사업을 계기로 학생들을 위한 학업환경 및 제도 개선이 이뤄져 발전하는 대학으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건양대 김용하 총장은 “창의융합캠퍼스와 메디컬캠퍼스 양 캠퍼스 어느 한 쪽도 소홀히 하지 않고 함께 환경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며 “학생이 최우선인 대학, 학생들이 즐겁게 다닐 수 있는 대학으로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