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협약

건양대 아동교육학과-산학협력단,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MOU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협약(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아동교육학과-산학협력단,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MOU 체결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2-04-21 조회 2331
첨부 jpg 13일 건양대 아동교육학과와 산학협력단,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간 업무협약 체결 기념 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 아동교육학과-산학협력단,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과 MOU 체결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아동교육학과(학과장 윤선영)는 13일 산학협력단과 함께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백순규)과 산학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학대 예방과 피해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이다. 

 

건양대 아동교육학과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학생들의 멘토링 봉사활동을 확대해 아동학대에 대한 민감성을 키우고 지역사회의 아동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기여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윤선영 아동교육학과 학과장은 “건양대는 ESG 교육가치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사회공헌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건양대 아동교육학과는 지속적으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력하여 더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계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 학과장은 이어 “무엇보다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과 이와 관련한 진로지도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