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소식

코로나 확산에 따른 개강 대비 학생 안전대책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코로나 확산에 따른 개강 대비 학생 안전대책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코로나 확산에 따른 개강 대비 학생 안전대책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0-09-01 조회 3391
첨부 jpg (붙임1)국민 행동 지침.jpg
hwp (붙임2)2020-2학기 수업운영 지침[학생용].hwp
hwp (붙임3)코로나19 관련 특이사항 발생 시 보고 방법 안내.hwp

1. 관련근거

  가. 신종감염병비상대책위원회 20-0021(2020.08.24.)코로나19 급속확산에 따른 대학 조치사항 안내

  나. 교육부 학생건강정책과-7321(2020.08.28.)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 강화에 따른 협조 요청

 

2. 위 관련근거에 의거 코로나 확산에 따른 개강 대비 학생 안전대책을 안내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상 시 : 붙임1 참고

. 대면수업 시 : 붙임2 참고

  1) 건물 출입구에서 발열체크 및 호흡기 증상 유무 확인

  2) QR코드 출입 및 출입대장 작성

  3) 건물 내 마스크 착용 필수, 손소독제 비치

  4) 수업종료 후 소독 및 환기 철저

. 등교 중지 조치

  1) 자가격리자 : 본인 또는 동거가족이 확진자와 접촉하여 현재 보건당국으로부터 자가격리를 통보받은 경우

  2) 위험지역 방문자

    - 최근 14일 이내 본인 또는 동거가족이 해외로부터 입국한 경우

                             ② 코로나 집단발병지역 방문 또는 연관있는 경우

                             ③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경우

  3) 유증상자 : 37.5이상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인후통, 기침, 가래 등)이 있는자

. 코로나 관련 특이사항 발생 시 보고 철저 : 붙임3 참고

 

붙임 1. 국민 행동 지침 1.

        2. 2020-2학기 수업운영 지침[학생용] 1.

        3. 코로나19 관련 특이사항 발생 시 보고 방법 안내 1. .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