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의과대학 지정발전기금 「이응권(리쁘띠끄) 외과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의과대학 지정발전기금 「이응권(리쁘띠끄) 외과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의과대학 지정발전기금 「이응권(리쁘띠끄) 외과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작성자 의과대학 등록일 2023-08-23 조회 798
첨부 hwp 의과대학 지정발전기금 「이응권(리쁘띠끄) 외과 장학금」 장학생 지원서.hwp

의과대학 지정발전기금으로 조성된 「이응권(리쁘띠끄) 외과 장학금」 장학생으로 지원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바랍니다. 

 

 

 가. 장학명: 이응권(리쁘띠끄) 외과 장학금

 나. 장학금액: 4,000,000원 / 년  
 다. 장학인원: 00명 

 라. 신청자격: 5학년 재학생 중 향후 건양대병원 외과 인턴/전공의 과정을 희망하는 자

 마. 장학금 지급시기: 6학년 1학기 중

 바. 장학 선발 절차  

 

사. 기타 안내사항 

  - 해당장학금은 기금 기탁자가 장학생 추천자를 지정하였으며, 1인당 장학금액 및 최종 학생 선발은 추천자가 정합니다. 

  - 지원서 제출 학생에 한하여 추천자 개별 학생면접을 시행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 장학생 신청을 희망하는 자는 ~9.22.(금)까지 첨부파일(장학생 지원서)을 작성하여 의과대학 학생행복센터(명곡 1층 행정실 또는 메일 redfish@konyang.ac.kr)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서 하단 '추천사유'는 기재하지 않고, 나머지 사항만 기재하여 제출)

 

아. 신청양식: 첨부파일 참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