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간호대학소식

건양대 간호대학 학술제 및 홈커밍데이 개최 글의 상세내용

『 건양대 간호대학 학술제 및 홈커밍데이 개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건양대 간호대학 학술제 및 홈커밍데이 개최
작성자 간호대학 등록일 2022-11-22 조회 879
첨부  

 

 

건양대학교 간호대학은 지난 1일 메디컬캠퍼스 리버럴아츠홀에서 제24회 학술제 및 제14회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Restart’를 주제로 간호대학 제28대 학생회 라움이 주최해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미향 간호대학장 및 임효남 간호학과장 등 보직교수와 함께 이민정 건양대학교병원 간호부장,백연주 건양대학교병원 장기이식센터 간호사(08학번 졸업생) 등이 배석했으며 간호대 학생들도 200여 명이 참가했다. 
또 08학번 졸업생 백연주 간호사가 후배들을 위한 특강을 진행하고 아띠,성인당뇨연구실,맘나누미 학술회,미래간호연구회 등 재학생으로 구성된 학술동아리의 논문발표도 이어졌다. 
이날 08학번 졸업생들이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모은 간호대 발전기금이 대학에 전달되는 행사도 함께 열렸다. 

건양대 간호대학은 1995년 간호학과 설립 후 2001년 간호학과 일반대학원 과정,2014년 단과대학 승격 및 간호학 박사학위 과정 개설,2018년 한국간호교육평가원에서 간호교육 인증을 받는 등 통합적 능력을 갖춘 전문직 간호사를 양성하기 위해 변화하는 의료서비스 요구에 부응하는 체계적인 통합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충청타임즈/논산 김중식기자

ccm-kjs@hanmail.net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