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건양대학교

 
건양대,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위한 컨설팅 착수보고회 개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기타(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중장기발전계획 수립 위한 컨설팅 착수보고회 개최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18-10-25 조회 8705
첨부 jpg 24일 건양대의 중장기발전전략 수립을 위한 컨설팅 착수보고회 모습.jpg
이전 다음

건양대학교(이원묵 총장)24일 오후 대전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건양대학교 중장기발전계획 수립을 위한 구성원 의견수렴 및 컨설팅 착수보고회>를 열고 건양 미래비전 2025’ 수립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지난 9월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을 위한 TF를 설립해 대학의 미래 비전을 위한 기본 계획을 수립 중인 건양대는 외부 전문가와 함께 객관적인 시각으로 대학을 평가하고 발전전략을 짜기 위해 최근 한국생산성본부를 컨설팅 파트너로 선정한 바 있다.

 

이날 착수보고회에는 학교법인 건양학원 김천중·조신행 상임이사를 비롯해 이원묵 총장과 보직을 맡고 있는 교직원, 대학 노조 및 교수협의회, 총학생회 등 건양대의 모든 구성원을 아우르는 50여명이 참석했다.

 

건양대 이규환 기획처장은 “1991년 대학 설립 이후 오는 2021년 건학 30주년을 맞는 건양대는 구성원들의 피땀어린 노력 덕분에 지방의 명문사학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 ‘건양 미래 비전 2025’을 통해 건양대 학풍을 교육과 학문의 전당으로 변화시켜 대전캠퍼스는 연구중심대학, 논산캠퍼스는 산학융합지구로 특성화하는 등 전국 명문사학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