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이슈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국제미용경진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이슈(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국제미용경진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19-11-25 조회 2831
첨부 jpg 국제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한 박신혜씨 협회장상 수상 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국제미용경진대회 참가자 전원 수상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글로벌의료뷰티학과는 지난 18일 오산시청 강당에서 열린 2회 국제미용경진대회 뷰티스트 컴페스트 시상식에서 본 대회에 참가한 재학생 11명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오산스포츠센터에서 오산시의 후원과 한국뷰티교류협회의 주최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 분야 등의 우수 미용인을 발굴하기 위해 진행된 대규모 국제대회로 1000여명 이상의 선수가 참가해 자웅을 겨뤘다.

 

글로벌의료뷰티학과 재학생들은 이번 대회에 참가해 총6개 부문, 11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재학생 참가자 중 박신혜 씨(2학년)가 등관리스웨디시와 얼굴스웨디시 부문에 출전, 두 종목에서 각각 협회장상과 은상을 수상했고 이 밖에 일반기초커트부문에서 안수진 씨(3학년)와 박수빈씨(1학년)가 각각 국회의원상과 금상, 손효진·유한나 씨(2학년)가 각각 은상 창작퍼머넨트 부문에서 정정인 씨(3학년)가 시장상 일반퍼머넨트웨이브 부문에서 조은혜 씨(3학년)와 나혜림 씨(1학년)가 각각 금상과 은상 두피관리 부문에서 최선아 씨(4학년)와 정유정 씨(3학년)가 각각 시의장상과 대상 림프관리 얼굴 부문에서 안정아 씨(3학년)가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박신혜 씨의 경우 이번 대회에서 총3명의 참가자에게만 주어진 협회장상과 함께 100만원의 상금을 수령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대회 출전을 총괄한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노영희 교수는 처음 출전한 대회였지만 다양한 종목에서 학생들의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학생들의 도전과 자신감, 열정적인 연습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는 지난 10월 개최된 12회 대전시장배 미용경연대회에서도 참가한 7명의 재학생 전원을 입상자로 배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