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건양대학교

 
건양대 글로벌호텔관광학과-신신호텔그룹, 기업계약학과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단과대학(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글로벌호텔관광학과-신신호텔그룹, 기업계약학과 체결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19-10-31 조회 2704
첨부 jpg 161530_203932_5637.jpg
이전 다음

건양대 글로벌호텔관광학과-신신호텔그룹, 기업계약학과 체결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글로벌호텔관광학과(학과장 김근종)는 지난 30일 오후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서 부산 신신호텔그룹(대표 김운장)과 재학생의 호텔실습과 인턴/취업 등을 협력하는 내용의 기업계약학과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업계약학과 체결을 통해 신신호텔그룹 측은 향후 5년간 총 5천만원의 장학금을 건양대 글로벌호텔관광학과 학생들에게 지급하는 동시에 재학생 중 일정한 자격심사를 통과한 학생들 전원에게 신신호텔그룹 인턴 및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확정했다.

현재 신신호텔그룹 내에서 건양대 글로벌호텔관광학과 재학생 5명이 취업 및 인턴활동을 진행 중이다.

이날 체결식과 함께 건양대 기업인 교수로 위촉된 김운장 대표는 글로벌호텔관광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호텔 CEO가 되는 길’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운장 대표는 부산 신신호텔, 제주의 제주오션팰리스호텔과 호텔라마다앙코르서귀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서울, 인천, 대구, 중국 등 국내외에 추가적인 호텔사업 확장을 준비 중이다.

이날 기업계약학과 체결을 주도한 건양대 글로벌호텔관광학과 김근종 교수는 “우리 학과는 모든 교수님들이 힘을 모아 지속적으로 의료관광, 항공, 여행, 외식, 웨딩 등 관련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기업장학금 유치 및 계약학과 체결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