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전체

“학생안전 우리가 지킨다” 건양대-총학생회-논산경찰서 캠퍼스 합동순찰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학생안전 우리가 지킨다” 건양대-총학생회-논산경찰서 캠퍼스 합동순찰
부서명 발전홍보팀 등록일 2023-05-03 조회 827
첨부 jpg 27일 저녁 진행된 건양대 캠퍼스폴리스와 논산경찰서의 건양대 캠퍼스 합동순찰 모습 1.jpg
jpg 27일 저녁 진행된 건양대 캠퍼스폴리스와 논산경찰서의 건양대 캠퍼스 합동순찰 모습 2.jpg
이전 다음

“학생안전 우리가 지킨다” 건양대-총학생회-논산경찰서 캠퍼스 합동순찰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는 27일 저녁 제27대 총학생회 비상과 논산경찰서(서장 지지환)가 함께 건양대 창의융합캠퍼스 내 안전과 치안을 점검하는 합동순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건양대학교 총학생회는 3월부터 6월사이 평일 저녁 9시부터 11시까지 총학생회 임원 및 봉사자로 구성된 캠퍼스폴리스를 만들어 학생들의 안전을 살피고 있다. 

   

이에 논산경찰서도 함께 학생들과 함께 학교를 점검하고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치안사고를 예방하고자 이날 행사가 기획됐다. 

   

합동순찰에는 건양대 허용도 부총장 및 주운현 학생취업처장과 직원들, 총학생회 비상 민대원 총학생회장 및 학생회 임원들과 함께 논산경찰서 지지환 서장을 포함한 16명의 현역 경찰이 함께 했다. 

   

이들은 건양대 창의융합캠퍼스 전반을 돌아보며 안전사고 예방 및 치안확보를 위한 순찰을 진행했으며 다가오는 5월 대학축제 때에도 합동순찰 및 불법카메라 점검을 진행하기로 했다. 

   

건양대학교 총학생회 경부현(재활퍼스널트레이닝학과 4학년) 안전관리국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전공역량을 키워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캠퍼스폴리스 단원들과 대학가 주변 곳곳을 돌아다니며 경찰업무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의미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건양대학교 허용도 부총장은 “우리 대학은 학생의 안전한 대학생활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학생이 안심할 수 있는 정주환경을 구축하겠다”며 “오늘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논산경찰서 지지환 서장님과 모든 경찰분들게 깊이 감사드리며 학생안전활동에 동참해주고 있는 총학생회 임원여러분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