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전체

건양대 의과학대학 방사선학과, 대학생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의과학대학 방사선학과, 대학생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2-07-14 조회 1131
첨부  
건양대 의과학대학 방사선학과, 대학생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건양대학교 의과학대학 방사선학과 학생들이 지난 7월5일 (사)한국융합학회 주관으로 제주대학교 아라캠퍼스에서 열린 제5회 캡스톤디자인 대학생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을 수상했다. 

 캡스톤디자인은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실제 문제를 해결 및 개선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기획, 디자인, 제작하는 종합 설계 교육과정이다.

 ‘아띠(arty)’팀은‘평화‘라는 주제로 참가했으며 사람들이 이 작품을 보고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관심 통해 전쟁의 참상을 알리고 평화적 종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작품을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경진대회는 방사선학과 배석환 교수의 지도로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융합교육 혁신을 위한 Study Club 프로그램의 활동으로 준비해 이뤄낸 결과다.

 배 교수(방사선학과 교수)는“창의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주제를 통해 뛰어난 결과를 냈다”며“앞으로도 학생들이 경진대회 등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