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 ||||
---|---|---|---|---|---|
분류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5-02-02 | 조회 | 14772 |
첨부 | |||||
201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인터넷 수강신청 기간 : 2015.2.4(수) ~ 2.7(토)
□ 수업시간표 공고 : 홈페이지→학사안내→수강신청→수업시간표
※본 시간표는 경우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니 2.3(화) 이후 최종 확인 바랍니다.
□ 수강신청 방법 : 홈페이지 베너를 통한 이동
□ 수강신청 세부일정 : 홈페이지→학사안내→수강신청→수강신청절차
□ 수강신청 내역 조회 방법
: 스마트KY → 통합정보시스템 → 수강신청 조회
□ 유의사항
☆ 본인이 신청한 장바구니 교과목 현황은 본 수강신청 현황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장바구나 교과목 현황을 계속해서 희망할 경우 본 수강신청에 반드시 신청 버튼을 클릭해야 함.)
① 학년별로 지정된 일정에 따라 시행(수강기회 동등하게 제공)
② 지정기간내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경우 추가수강신청 기간 활용
단, 추가수강신청 기간은 교과목 선택의 기회가 제한됨.
※추가 수강신청 : 추후 공지
③ 수강신청 절차는 인터넷 수강신청과 수강신청 서면 확인(수강신청확인서)으로 진행
※수강신청 서면 확인 기간 이후에는 추가 수강신청 불가
④ 수강신청서 기재내용은 학기말 성적자료로 연계되오니 반드시 서면 확인
⑤ 수강신청은 모든 재학생이 의무적으로 시행해야 하며,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적의 사유가 될 수 있음
⑥ 일반교양선택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이수구분(3A~3H)은 학기당 3과목 이내
⑦ 사이버강의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학기당 6학점 이내
⑧ 유급제를 적용하는 의과대학 전학년 및 의과학대학 12~15학번은 수강신청 불필요
(대학본부에서 일괄 입력 예정)
◆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안내
- 직전학기에 학사경고를 받은 학생들은 방학 기간 중 교수학습지원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반드시 이수해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수강신청 학점 이월신청서 제출 기간 안내 : 2015.2.10(화) ~ 2.26(목) (해당자에 한함)
-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 - 학사 - 양식자료실 - 수업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음
- 방문 또는 FAX로 제출 가능(제출 기간 필히 엄수!)
◆ 문의 : 교무처 학사관리팀(☎ 041-730-5124~5,5130 / FAX : 041-730-5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