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 Q&A

Home 입학안내 입학 Q&A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궁금 투성이 글의 상세내용

『 궁금 투성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궁금 투성이
작성자 난5년제 등록일 2016-12-03 조회 7363
첨부  
4년제인데 학과소개에 건축사 예비를 딸수 있다 나왔는데 뭔지...

이 학과는 실내 인테리어 학과라 보면 되는건가요?

1학년때 제도를 배우는데 처음 학생들 모였을때 제도용품 단체구매 이런게 있나요? 아니면 따로 사야하나요?
(제도판 포함)

1학년때 방과후 수업이 있다고 들었는데 통학버스 타는 학생들은 어쩌죠? 방과후 수업이 있는건가요?

수정 삭제

궁금 투성이 글의 상세내용

『 궁금 투성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궁금 투성이
작성자 의료공간디자인학과 등록일 2017-03-06 조회 6015
첨부  
Q. 4년제인데 학과소개에 건축사 예비를 딸수 있다 나왔는데 뭔지...
A. 우리학과를 졸업하면 여러분야의 취업방향중 (의료)건축설계분야로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졸업후 건축설계사무소에서 5년이상 실무를 하면 "건축사" 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건축사 시험은 1차 필기시험인 "건축사예비시험"을 통과한 사람에 한해 2차 실기시험인"건축사"시험을 볼 수 있는데, 우리학과에서 4학년이 되면 "건축사예비시험"을 볼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참고로 "건축사"는 국토교통부에서 시행하는 시험으로 건축물의 설계 및 공사감리를 할 수 있는 기술자를 말합니다.

Q. 이 학과는 실내 인테리어 학과라 보면 되는건가요?
A. 우리학과는 의료건축과 의료인테리어가 융합된 학과로 의료를 특화한 공간디자인을 배우는 학과로서 향후 건축분야와 인테리어 분야로 모두 취업이 가능합니다.


Q. 1학년때 제도를 배우는데 처음 학생들 모였을때 제도용품 단체구매 이런게 있나요? 아니면 따로 사야하나요?
(제도판 포함)
A. 1학년 제도와 표현기법 수업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제도용품들은 학교사업에서 지원이 되고 있으며 제도판은 학교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Q. 1학년때 방과후 수업이 있다고 들었는데 통학버스 타는 학생들은 어쩌죠? 방과후 수업이 있는건가요?
A. 모든 수업은 통학버스를 고려해서 진행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